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 A.

    취소요청 or 교환접수 철회를 원하실 경우,


    철회를 하시게 된다면 취소하신 주문건이 복구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Q&A 또는 고객센터 070-4007-7488로 문의주시면 철회처리를 신속하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 A.

    오후 4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시 당일 출고됩니다.


    [당일출고] 카테고리 상품들로만 단독, 묶음 주문시 적용되며,

    일반배송 관련상품과 묶음 주문 시 당일 출고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 정보가 같을 경우 자동으로 묶음 처리 되오니

    Q&A 또는 고객센터 070-4007-748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당일 출고 가능 여부는 옵션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재고 소진 시 당일 출고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택배사 사정에 따라 수령 날짜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A.

    <리뷰글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


    - 같은 문장 반복 또는 의미 없는 내용의 경우.

    - 개인정보 / 광고 / 비속어가 포함된 후기의 경우.

    - 구매한 상품과 관련이 없는 포토 리뷰의 경우.

    - 악의적인 비방글, 광고들은 사전 안내 없이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리뷰 유형에 관련이 없는 상품문의 또는 배송문의를 작성하실 경우 사전 안내 없이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적립금 지급 기준>


    - 상품 수령 후 20일 내에 작성해주셔야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동일 상품에 대한 리뷰 적립금은 1회만 지급됩니다.

    - 작성된 리뷰는 마케팅 활용 목적으로 SNS 등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리뷰를 작성하신 후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적립금 지급이 반환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구매한 상품과 관련이 없는 포토 리뷰의 경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며 사전 안내 없이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A.

    네이버페이 정책상 반품배송비를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환불이 처리 됩니다.


    제품이 룩플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네이버페이 결제 내역리스트에서 수거완료 표시가 보여질 예정이며,  

    검수 기간 평균1-2일이 지난 후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리스트 ▷ 해당상품의 반품정보 ▷ 배송비 확인 및 결제


    진행해주시면 환불 진행됩니다!

  • A.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하나요? 


    - 현금영수증 신청은 무통장 입금 구매시 작성해주신 정보로 자동 접수 처리됩니다.

      반품 및 교환 시 현금영수증 신청 금액에 변동이 생기기 때문에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신청 취소 후 재접수 처리되며,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A.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 불량, 오배송이 발생했을 경우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A.

    반품의 경우


    편도 배송비용 2,500원발생

    환불받으실 금액에서 택배비용이 차감되어 환불처리됩니다.


    ※ 최초 결제 금액이 70,000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님에게 적용되며,

    반품진행시 최종 결제 금액이 70,000원 미만일 경우 최초 배송비도 함께 차감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의경우

    왕복 배송비용 5,000원 발생

    배송비 입금시 주문자 명으로 입금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교환시 차액이 발생한다면, 차액과 함께 입금해주시길 부탁드리며,

    교환 원하시는 상품이 최초 주문하신 제품보다 가격이 낮을시 최초 환불수단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국민은행 946537-01-005663 예금주명 : 주식회사 룩플


    ※교환 및 반품 모두 해당

    1.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2. 배송비 동봉의 경우 분실 우려가 있음으로 꼭 입금해주세요.

    3. 가급적 하나의 택배 봉투에 함께 이중 포장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

       (택배 봉투 하나당택배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추가 금액 발생시 고객님께서부담 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or 반품시 상품에 해당하는 바코드 스티커를 꼭 동봉해주세요!

  • A.


    배송전 취소를 하고 싶어요.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취소할 상품을 말씀해주시거나,

    회원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클릭 > 취소하실 상품 [취소버튼] 클릭하시면 확인후 취소처리해드립니다.

  • A.

    국내사이트에서 해외배송 주문이 가능한가요?


    - 정말 죄송합니다 해외배송은 현재 불가능하십니다 ㅠㅠ

  • A.


    묶음배송으로 받아보고 싶어요.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묶음배송으로 남겨주시면 한번에 받아보시도록 해드릴께요:)

    다만 상품이 모두 입고될때까지 시일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A.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 : 2~7일

    공급처 사정으로 인하여 지연 및 품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추가 입고가 필요한 상품이거나, 품절된 상품은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 A.

    국내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사는 롯데택배를 이용하며 편도 배송비는 2,500원입니다. 무료배송은 7만원이상 구매시 적용됩니다.

  • A.

    이미 주문을 했는데, 추가주문 하고싶어요.


    -상품이 7만원 미만이라면 새로 주문시에 배송비가 부담되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추가 배송비 부담되지 않도록 주문서를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이전 주문 상품이 출고되기 전에 문의를 주셔야합니다.

  • A.

    에스크로결제란 무엇인가요?


    -소비자의 결제금액을 에스크로관련업체가 예치하고 있다가 배송이 완료된 후 판매자에게 지급하는 전자안전거래 방식입니다.

    구매금액 상관없이 사용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은 가상계좌로 입금이나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면 됩니다.

    주문서금액과 동일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A.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 최초 회원가입시 3천원 즉시 적립


    - 1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완료 후 회원 등급에 따른 적립금 적립


    - 상품별 착용후기 적립금 최대 2천원까지 (일반후기 500원 / 포토후기 1000원 / 착용 포토후기 2000원)


  • A.

    적립금과 예치금을 모두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


    - 결제시 적립금과 예치금 함께 사용가능하시며, 적립금은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 A.

    적립금과 예치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적립금은 룩플이 지급해드리는 룩플에서만 사용 가능한 금액입니다. (구매적립금/후기적립금/이벤트적립금 등)

    예치금은 고객님이 실제 결제하신 금액을 룩플에 예치 하는 금액을 말하며, 

    상품 구매시 결제인증 없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A.

    무통장결제 입금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주문서 작성후 10일 이후까지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정상 입금확인은 (주문서와 입금정보가 같은경우) 실제 입금하신후 확인됩니다.

    입금확인이 늦어진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신속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 A.

    입금했는데 주문취소가 됐어요.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를 다르게 입금하시고 10일 동안 룩플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경우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원하시는 처리대로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A.

    입금했는데 입금이 되지 않은 것으로 나와요.


    -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 때 

    -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

    -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를 때 


    위 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않으니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